2016년 6월 3일 금요일

Various Artists-하늘 위에 주님밖에~

Various Artists-하늘 위에 주님밖에하늘 위에 주님밖에 내가 사모할자 이세상에 없네 내맘과 힘을 믿을수 없네 오직한가지 그질리를 믿네 주님 나의 힘이요 주님 나의 힘이요 주님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영원히 주님함께 내가 사모할자 이세상에 없네 내맘과 힘을 믿을수 없네 오직한가지 그질리를 믿네 주님 나의 힘요 주님 나의 힘이요 주님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주님 나의 힘요 주님 나의 힘이요 주님 나의 힘이요 영원히 주를 의지하리 의지하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