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0일 금요일

렌-니가 좋아~

렌-니가 좋아내 사랑 그대, 그대, 그대여. 나의 사랑, 사랑, 그대여.난 너만 보면 기분 좋아. 한것도 없는데 그냥 난 좋아내 눈에는 너만 보여. 다른 여자들은 눈에 안 들어와언제부터 내가 이렇게 된 건지 잘 모르겠어.마치 어느새 나도 모르게 찾아와 나를 설레게 한 너를..좋아. 좋아. 좋아해. 너를 사랑. 사랑. 사랑해.온통 너로 물든 내 계절은 봄처럼 늘 따뜻해. 나도 모르게.. 나만 보면 '기분좋아?' 무슨 좋은 일이 생겼냐고..요즘 들어 많이 들어. 다들 나를 보면 행복해 보인데..언제부터 내가 이렇게 된 건지 잘 모르겠어.마치 어느새 나도 모르게 찾아와 나를 설레게 한 너를..좋아. 좋아. 좋아해. 너를 사랑. 사랑. 사랑해.온통 너로 물든 내 계절은 봄처럼 늘 따뜻해. 니가 참 좋아. 좋아. 참 좋아. 너만 보면 나는 행복해.어느새 너로 가득한 세상에 나는 살고 있어. 나도 모르게..좋아. 좋아. 좋아해. 너를 사랑. 사랑. 사랑해.어느새 나의 전부가 되버린.. 니가 좋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