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7일 금요일

에이시드-Saturday Diary~

에이시드-Saturday DiaryHow do I look in this clothes?What do you think about this shoes? It's fine day today 오늘은 바로 SaturdayNow hear my confessionI pledge my word to loving you babyOh, 너와 나의 Love Day토요일 새벽 6시언제나 늘 나와 약속한 그 시간을 기다리며자명종은 또 역시 내 고막을 진동시켜 오늘은 주말인데 그래 별 수 없이이불 속에 다시 들어가 햇살이 눈에 들어와슬그머니 눈 떠보니 9시 아직은 아침 손 쭉 뻗어 기지개를 피며그렇게 나의 하루는 시작되지외울 영단어 5개 시리얼 QT 오늘 무얼 할까하는 고민으로 아침을 때우고10시 모닝 커피 그리고 간단한 산책 후11시 컴퓨터 앞 즐겨듣는 음악을12시 걸려온 전화 주머니 속 꺼내들어 발신자 확인 그녀 이름 곧 폰에 뜸 순간 당황 그리고 오늘 시간을 물어 대뜸이건 혹시 내가 보고싶어 만나자는 뜻?How do I look in this clothes?What do you think about this shoes? It's fine day today 오늘은 바로 SaturdayNow hear my confessionI pledge my word to loving you babyOh, 너와 나의 Love Day내 생각이 어찌되었건 만나기로 한 건 저녁 7시 스쳐드는 지나갔던 아픈 실패의 경험을 뒤로 한 채 오늘의 치밀한 계획 구상을 한 건(1시)오후 2시 오늘 보기로 한 곳 근처 맛집카페 영화관 등등의 주변검색 마침오후 3시 Hair Style Setting 그 때 마침 몰려오는 출출함에 끼니를 때웠지오후 4시 입고 나갈 옷을 보다 자꾸 골라그녀를 놀라게할 패션 스타일이 어떤 건 줄 몰라너무 뻔한 옷은 곤란 어렵게 연락 되어 만난 내게 뭐라 하며 몰아가며 떠나는 건 몰락5시를 기해 향수를 뿌리고 마지막 준비단계 내게 다시 온 기회 그녀를 향해 당당하게 걸어갈 나이기에100% 진실한 고백하는 준비한 나의 카드How do I look in this clothes?What do you think about this shoes? It's fine day today 오늘은 바로 SaturdayNow hear my confessionI pledge my word to loving you babyOh, 너와 나의 Love Day두근거리며 타 들어가는 맘 속 그녀를 만날 약속시간은 다 됐어점점 복잡해져가는 내 머리 속 오늘의 성공을 기대하며 두 손 모아 기도를 해 신께 나쁜일이 그리고 또 아픈일이 없을거야 그녀만 내 미래의 앞으로 빈 자리만 늘 곁에서 채워 준다면이미 시간이 지났는데 어디쯤 왔을까 님이 How do I look in this clothes?What do you think about this shoes? It's fine day today 오늘은 바로 SaturdayNow hear my confessionI pledge my word to loving you babyOh, 너와 나의 Love Day

댓글 없음:

댓글 쓰기